티스토리 뷰

과거 사이온은 데마시아 왕을 맨손으로 목 졸라 살해한 전공으로 녹서스에서 존경을 받았다. 이후에는 지나간 시대의 전쟁 영웅으로 잊혀질 뻔했으나, 죽은 후에 부활하여 다시금 녹서스에 충성을 다하게 되었다. 부활한 사이온은 썩어버린 육체에 조악한 방어구를 고정시켜 걸치고,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자라면 충성 여부에 상관없이 닥치는 대로 학살했다. 죽기 전의 인간성이 더 이상 남아 있지 않은 것이었다. 하지만 그렇게 앞뒤 재지 않고 무작정 전장으로 뛰어들면서도, 사이온이 휘두르는 도끼날에는 진정한 자아를 기억해 내고 싶다는 열망이 숨어 있다.

 

스킬

 
기본 지속 효과
영광스러운 죽음
사이온은 사망한 이후 잠시 되살아나지만 체력이 급속히 떨어집니다. 이 동안 사이온은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체력을 회복합니다. 공격 적중 시 대상 최대 체력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Q : 대량 학살 강타
사이온이 강력한 한 방을 충전하여 전방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충분한 시간 동안 충전하면, 이 타격에 맞은 적들을 공중으로 띄우고 기절시킵니다.
 
W : 영혼의 용광로
사이온이 자기 자신에게 보호막을 씌우고 3초 후에 재시전하면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 : 학살자의 포효
사이온이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 번째로 맞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늦추며, 방어력을 낮춥니다. 충격파가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맞히면 뒤로 밀려나며 피해를 입고 둔화되며 관통하는 모든 적의 방어력을 낮춥니다.
 
R : 멈출 수 없는 맹공
사이온이 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점차 속도가 상승합니다. 돌진 방향은 마우스 커서 위치로 약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적과 충돌하면 돌진한 거리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히고 띄워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