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스라한 빛의 도시 데마시아의 성문 밖, 거대한 석상 갈리오가 경계의 눈을 늦추지 않고 서 있다. 마법사의 공격으로부터 데마시아를 수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갈리오는 강력한 마법의 힘이 그를 깨울 때까지 수십 년, 때로는 수백 년 동안 한자리에 미동도 없이 서있다. 일단 깨어나면 전투의 아찔한 스릴과 데마시아인들을 구한다는 자부심을 음미하며 1분 1초도 허투루 쓰는 법이 없다. 그러나 그가 쟁취한 승리의 향기는 결코 달콤하지만은 않다. 아이러니하게도 그가 물리친 마법의 힘이 그에게 생명을 준 원천이기에 전쟁을 승리로 장식한 후에는 다시 깊은 잠으로 빠져든다.

 

스킬

 
 
기본 지속 효과석상의 강타몇 초마다 갈리오의 다음 기본 공격이 일정 영역에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Q전장의 돌풍갈리오가 두 개의 돌풍을 발사해 지속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소용돌이를 만듭니다.
 
W듀란드의 방패갈리오가 방어 태세를 갖추며 움직임이 느려집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근처의 적을 모두 도발하고 피해를 줍니다.
 
E정의의 주먹갈리오가 잠시 뒤로 물러났다가 돌진하며 처음으로 충돌한 적 챔피언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R영웅출현갈리오가 아군이 있는 위치를 착지 지점으로 정해, 해당 지점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마법 보호막을 씌웁니다. 잠시 후 해당 지역에 착지하여 근처의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