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 세월 잊힌 바스타야의 한 부족 출신인 니코는 다른 이의 모습을 빌려 어느 무리에든 뒤섞일 수 있으며, 심지어 상대의 감정을 흡수하여 적과 아군을 한눈에 구분할 수 있다. 그 누구도 니코가 어디 있는지, 정체가 무엇인지 확신할 수 없지만, 악의를 가지고 접근하는 자는 원초적 영혼 마법의 무시무시한 힘과 함께 그녀의 진정한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스킬

 
기본 지속 효과
태고의 마력
니코가 아군 챔피언 중 한 명으로 변신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거나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사용하면 변신이 풀립니다.
 
Q : 꽃망울 폭발
니코가 씨앗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씨앗이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유닛을 처치하면 한 번 더 폭발합니다.
 
W : 형상 분리
니코가 기본 지속 효과로 세 번째 기본 공격마다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에는 자신을 복제한 형상을 지정한 방향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E : 칭칭올가미
니코가 올가미를 던져 적중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속박합니다. 올가미로 적을 처치하거나 챔피언을 관통하면 올가미가 더 커지고, 더 빠르게 날아가며 속박 지속시간도 길어집니다.
 
R : 만개
니코가 잠시 준비한 후 공중으로 도약해 보호막을 얻습니다. 땅에 착지하면 주변의 모든 적이 피해를 입고 기절합니다. 변신 상태에서는 준비하는 모습이 적에게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