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 짜오는 데마시아를 통치하는 라이트실드 왕조에 충성을 바치는 결의에 가득 찬 전사이다. 신 짜오는 한 때 녹서스의 검투사로 싸우는 형벌에 처해져 셀 수 없이 많은 시합에서 살아남았지만 데마시아 군이 신 짜오를 해방시켜 준 후, 용감한 해방군인 데마시아 군에 목숨을 다해 충성하기로 맹세했다. 손에 익은 삼조창으로 무장한 신 짜오는 이제 자신을 받아들여 준 데마시아 왕국을 위해 어떤 적이 어떠한 상황에서 달려든다 해도 담대하게 맞선다.

 

스킬

 
 
 
 
 
 
기본 지속 효과
결심
세 번째 기본 공격 시마다 추가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Q : 삼조격
신 짜오의 다음 세 번의 기본 공격이 더 큰 피해를 입히고, 세 번째 공격에서 상대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W : 풍전참뢰
신 짜오가 창으로 앞을 가른 뒤 그대로 찌릅니다. 적중당한 적은 둔화되며 도전 받은 상태가 됩니다.
 
E : 무쌍돌격
신 짜오가 적에게 돌격하여 공격 속도를 얻고 그 지점에 있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잠시 둔화시킵니다. 도전 받은 상태인 대상에게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R : 현월수호신
짜오가 자신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적에게 도전합니다. 신 짜오가 주위 적들에게 각 유닛의 현재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히고 도전 받지 않은 대상을 뒤로 밀어냅니다. 적 챔피언이 일정 거리 밖에 있을 경우 신 짜오를 공격해도 피해를 입히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