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멸을 꿈꾸던 고대 슈리마의 거만한 황제, 아지르. 그의 오만은 생애 최전성기에 그를 배반과 죽음으로 몰아 넣었다. 그 후 수천 년이 흘렀고, 아지르는 가공할 힘을 지닌 초월체로 다시 태어났다. 사막 아래 묻혀 있던 그의 도시가 지표면 위로 솟아 오르는 장관을 목도하며 아지르는 슈리마 제국의 옛 영광을 되살리겠다고 다짐한다.

 

스킬

 
기본 지속 효과
슈리마의 유산
아지르는 무너진 아군 포탑이나 적 포탑 위에 태양 포탑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Q : 사막의 맹습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특정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들은 통과하는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W : 일어나라!
아지르가 모래 병사를 소환하여 근처에 있는 대상을 공격합니다. 아지르의 기본 공격은 모래 병사의 공격 범위 내에 있는 대상에게 가해집니다. 아지르와 모래 병사의 공격은 일직선 상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일어나라!는 또한 기본 지속 효과로 아지르와 모래 병사들의 공격 속도를 상승시킵니다.
 
E : 신기루
아지르에게 잠시 보호막이 생성되고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질주하여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에게 부딪친 경우에는 배치 가능한 새로운 모래 병사를 즉시 준비하고 질주를 멈춥니다.
 
R : 황제의 진영
아지르가 일렬 횡대의 병사들을 앞으로 돌진시켜 적들을 밀어내고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