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굳은 결의를 품은 아이오니아의 검객 야스오는 날렵한 검술과 바람을 자유로이 다루는 능력으로 적을 쓰러뜨린다. 젊은 시절, 자부심으로 가득 찼던 야스오는 스승을 살해한 누명을 쓰게 되고, 결백을 증명할 길이 없는 상황에서 급기야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친형까지 죽음으로 이끌게 된다. 스승을 살해한 진범이 결국 밝혀졌지만, 지금도 야스오는 자신의 검을 인도하는 바람에만 의존한 채 고향 아이오니아를 배회하고 있다. 과거의 자신을 아직 용서하지 못한 채로.

 

스킬

 
 
 
 
 
 
기본 지속 효과
낭인의 길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또한, 야스오는 이동할 때마다 보호막이 충전되며, 챔피언이나 몬스터로부터 피해를 입으면 보호막이 발동됩니다.
 
Q : 강철 폭풍
전방으로 내질러 일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몇 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2회 중첩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되어 같은 효과가 적용됩니다.
 
W " 바람 장막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E : 질풍검
대상 적을 뚫고 돌진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할 때마다 다음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하며 최대치에 도달하면 더 이상 증가하지 않습니다. 몇 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 사용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R : 최후의 숨결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점멸하여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이후 몇 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높은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