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은 장미단의 악랄한 실험으로 탄생한 렐은 녹서스의 전복만을 위해 달리는 생체 무기이다. 금속을 조종하는 능력 때문에 그녀는 고통과 공포로 점철된 어린 시절을 보내며 끔찍한 전투 훈련을 받아야 했다. 견디다 못한 나머지 자신을 구속한 자들을 죽이고 도망쳤고, 결국 범죄자로 낙인찍혔다. 자유의 몸이 된 렐은 이제 자신과 같은 고통을 겪던 아이들을 구출하며 녹서스 병사들을 보이는 대로 처치한다. 그리고 과거의 스승들에게는 무자비한 죽음을 안겨 주고, 약자들은 보호한다.

스킬

 
 
기본 지속 효과
갑옷 파쇄
렐의 공격 속도는 느리지만 적중 시 대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훔치고, 훔친 수치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Q : 파열의 일격
렐이 전방으로 창을 찔러 일직선상의 유닛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보호막을 파괴합니다. 처음 창에 맞은 유닛에게는 갑옷 파쇄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흡수 효과가 적용됩니다. 렐이 아군과 인력과 척력으로 결속된 상태라면 아군과 렐 모두 이 스킬에 적중한 챔피언 수에 비례해 체력을 회복합니다.
 
W : 철마술: 붕괴기본 지속 효과: 렐이 탑승 상태에서는 추가 이동 속도를 얻고, 중갑 상태에서는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사용 시: 렐이 형태에 따라 다른 스킬을 사용합니다.
탑승: 렐이 중갑 형태로 뛰어내리며 적들을 공중으로 띄우고 큰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중갑: 렐이 탈것에 올라타며 이동 속도가 상승하고 다음 기본 공격 시 적을 뒤로 넘깁니다.
 
E : 인력과 척력
렐이 자신의 갑옷 조각을 아군 챔피언에게 부착해 근처에 있을 때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상태에서 아군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고 스킬을 사용하면 결속을 끊으며 둘 사이의 적들을 기절시킵니다.
 
R : 자기 폭풍
렐이 자기 폭발을 일으켜 근처 적들을 렐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그런 다음 잠시 근처 적들을 계속 잡아당기며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