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팬데믹 이후 흉흉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범죄도시 3가 개봉했습니다. 앞선 범죄도시 1, 2 시리즈의 흥행에 힘입어 3탄 또한 관객몰이를 하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럼 범죄도시 3의 대략적인 줄거리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원치 않는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범죄도시3 포스터

 

범죄도시 3 줄거리

 

 

 

서울 광역수사대로 배치받은 마석도 형사는 새로운 파트너들과 함께 수사를 맡게 됩니다. 그러던 중 신종 마약인 하이퍼의 존재를 알게 되며 그 배후 세력에 대한 수사를 이어갑니다. 하이퍼 운반책을 검거하고 20kg의 하이퍼를 수거하며 무난하게 수사를 이어가던 중 이 사건의 배후 마약수사팀의 주성철 형사와 부하들에게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마석도는 이에 김만재 형사와 함께 더욱 적극적인 수사 의지를 불태우게 됩니다.

주성철 형사는 빼앗은 하이퍼 20kg을 다시 거래하려 했지만 일본에서 약을 회수하기 위해 입국한 리키 패거리로 인해 계획에 차질이 생기게 되고 토모카와 료는 약을 숨기고 잠적합니다. 극 중에서 토모와 약을 찾기 위한 전개가 이어지며 그 과정에서 많은 이들이 죽음을 맞이합니다.

끈질긴 수사 끝에 결국 마석도 형사팀은 하이퍼를 찾아 수거하게 되고 주성철 형사를 꾀어내지만 주성철은 이상한 낌새를 눈치채며 리키를 끌어들여 최종장으로 이끌게 됩니다.

먼치킨 마석도 형사에게 리키 패거리는 일망타진되며 주성철 형사와 잔당들 또한 검거하며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범죄도시 3 관전평

범죄도시 3은 15세 이용가로 19세 이용가인 범죄도시 1편보다 가학성이 적지만 액션씬은 굉장히 많았던 것 같습니다. 확실히 오락성이 대두되며 전작을 본 사람들은 충분히 이해 가능한 유머코드들도 제법 사용되었습니다. 스토리 전개도 빠르고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마석도 형사팀, 주성철 형사팀, 리키팀으로 세 팀의 삼각구도가 조금은 난잡하게 느껴졌고 전작에 나온 빌런들인 장첸이나 강해상에 비해 빌런들의 임팩트가 약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장이수 캐릭터를 조금 기대했지만 3편에서는 볼 수 없어 아쉬웠네요. 그래도 괜찮은 영화였습니다.

 

영화 할인받기

영화 가격이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그로 인해 영화관으로 향하는 발길이 뜸해진 것도 분명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문화생활 중 영화만큼 간편한 것도 없지 않겠습니까. 통신사 할인뿐 아니라 사용하는 많은 카드들에도 영화 할인 혜택이 있으니 꼭 확인하셔서 스마트한 소비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제휴카드 영화할인 확인하기